카테고리 없음

외갓집 같은 텃밭도서관에서 놀아 보기

농부2 2022. 1. 1. 20:47

외갓집 같은 텃밭도서관에서 놀아 보기
 
 
뚜벅뚜벅 황소처럼 걸어 신축년 한 해를 마치는 즈음에 기적같은 일이 생겨 20년 동안 투석을 해 오던 각시가 새 신장을 얻어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도 오래 되어 기대하지도 않고 있었는데 뜻밖에 큰 은혜를 얻고 보니 세상을 보는 눈도 새로워지고 우리가 나눌 수 있는 일을 새롭게 정리해 보게 됩니다.
 
그래서...
새해에는 좀 색다른 일을 추진해 보려고 합니다.
 
<외갓집에서 놀아보기>
시작인만큼 시행착오도 있겠지마는 민박으로 이용하던 30평짜리 한옥집과 20평짜리 양옥집을 이용하여 시골살이 체험장으로 활용해 볼까 합니다.
아직 모임 자체가 제한이 있으니 가족단위로만 신청할 수 있고 각시 몸이 완쾌된 상태가 아니라 음식을 만들어 줄 수는 없으니 스스로 해 먹어야 한다는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몇 가지 김치 정도의 밑반찬은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프로그램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각종 체험들도 해 볼 수가 있고 본인들의 의지에 따라서 뒷산에 가서 나무를 해다가 군불을 넣거나 캠프파이어도 해 볼 수 있고 쥐불놀이도 해 볼 수 있는 정도는 가능합니다.
외갓집에서 놀아보기라고  한 만큼 계산 자체도 어느 정도까지는 셀프로 해 볼 예정입니다.
재미있게 논 만큼 스스로 알아서 계산을 해 보라는 것입니다.
몇 차례 해 보면서 고칠 것은 고치고 서로 불편하다 싶으면 다시 여러 분들의 의견을 참조해서 새로운 결제방법을 만들어 볼 수도 있지만 일단은 이대로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이용기간은 최저 1박 2일부터 인데 여러 가족들이 이용해 보기를 원하는 만큼 장기간 이용을 원하실 경우에는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시골살이를 하면서 깔끔한 펜션을 생각하고 오시면 실망할 수 있으니 예민하신 분들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문의 및 상담은 전화와 문자, 메일로 접수합니다.
안내전화 : 010-4606-5025 서재환
메일: nongbu-c@hanmail.net